서비스 교육 재섭외! DISC고객유형별 응대 스킬 교육! 고객 맞춤 CS 전략 교육 @울산 부산 기업교육 CS강사 이채영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서비스 교육 재섭외! DISC고객유형별 응대 스킬 교육! 고객 맞춤 CS 전략 교육 @울산 부산 기업교육 CS강사 이채영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Veronica
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25-10-19 13:23

본문

안녕하세요!기업 기업cs교육 CS교육 전문기업교육컨설팅 시너지드림 대표강사 이채영입니다!​이번 교육은 전국의 에델코첸 마스터(매니저)님들과 함께한마인드셋 강화하는 과정의 하나로 고객 응대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습니다.​작년에 이어 올해도 재섭외 해주신 (주)티와이에스 덕분에, 울산에서 용인 엘리시안 러닝센터까지 달려가 즐겁게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.​특히, 저의 전 직장인 현대백화점 울산점 마스터님들도 반가웠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그누보드5
고객센터 063-715-3279
평일 : 00시 ~ 00시 점심시간 : 00시 ~ 00시
토, 일, 공휴일 휴무